닫기

일반뉴스

초성전자, 산업용 열화상 카메라 ‘PI 450 G7’ 업그레이드 출시

URL복사

[헬로티]


초성전자는 최근 유리 산업용 열화상 카메라인 ‘PI 450 G7’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PI 450 G7은 스펙트럼 필터를 장치 내부가 아닌 검출기 앞에 직접 장착이 되어 이미지 해상도와 온도 측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 산업용 열화상 카메라 ‘PI 450 G7’


80Hz의 높은 프레임률과 컴팩트한 디자인을 통해 유리판, 유리병 및 기타 유리제품의 생산, 정제, 가공 등의 다양한 작업에 PI450 G7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라인스케너 기능을 사용으로 강화 유리 템퍼링등의 난방구역과 냉각 구역 사이의 온도분포를 측정할 수 있다.


PI 450 G7은 열화상 카메라로써 측정하는 위치를 열화상으로 표시하며 자사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희망영역 측정, 데이터 추출을 통해 품질 관리 및 유지, 공장자동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방사율 설정, Averaging, Peakhold 등의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자 환경에 맞게 온도를 측정할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와 함께 전체 매뉴얼 및 퀵 메뉴얼이 제공되어 소프트웨어 사용, 활용에 어려움이 없다.


PI 450 G7은 물론 초성전자의 모든 열화상 카메라는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 QR 코드를 통해 IRmobile 앱을 무료로 다운하여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에서 온도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다. 


IRmobile을 사용하여 연결된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에서 적외선 온도 측정을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다. 또한 USB-OTG(On The Go)를 지원하는 마이크로 USB 포트와 안드로이드 버전 4.4 버전이상의 안드로이드 기기로 사용할 수 있다.


열화상 카메라를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의 마이크로 USB 포트로 연결하면 IRmobile 앱이 자동으로 실행되며 별도의 전원공급이 필요하지 않다. PC에서의 화면에서와 같이 열화상이 해당 기기에 나타나며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온도 측정을 할 수 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