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2018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에스에스테크널러지, 영국 선진 전력 장비 공개

URL복사

[첨단 헬로티]

 

에스에스테크널러지가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에 참가, 보호 계전기 시험기, 변류기 시험기, 내압기 등을 선보였다.

 

에스에스테크널러지가 전시한 장비 중 하나인 절연저항계 ‘IM75’는 다목적 디지털 멀티미터 및 고정밀 휴대형 절연 검사 장치다.

 

 

 

산업 설비의 설치 공사, 문제의 진단 및 해결, 정비 작업 등 다양한 용도에 사용되고 있다.

 

또한, 이 기업은 최근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측정기도 선보여 관람객의 관심을 받았다.

에스에스테크널러지는 1997년 에스에스텍으로 출발, 전기, 전자, 통신, 석유, 화학, 에너지 분야 사업을 전개해온 기업이다.

 

이 기업은 1998년 영국의 ‘Megger’사와 한국 내 공급계약을 체결해 현재 ‘Megger’ 한국 지사로서 전력 측정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테스트 장비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한편,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는 전기전력 산업과 스마트그리드, 발전 및 원자력 플랜트 산업, 중전기 산업을 융합한 전기전력 관련 전문 전시회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는 30개국 370여개 기업들이 참가하며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졌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