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하니웰, 요금 징수 위한 수동형 차량 RFID 태그 출시

URL복사

[첨단 헬로티]

 

하니웰(Honeywell)이 최신 패시브 RFID 태그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위조, 스푸핑 또는 고객 데이터가 허가되지 않은 사용자에게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면서 차량을 안전하게 식별할 수 있다.

 

하니웰에 따르면, 패시브 RFID 태그인 'IT70'은 고속도로 통행 애플리케이션, 전기차량 등록 및 차량 엑세스 및 지불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태그는 차량이 시간당 160km 이상의 속도로 운행하는 동안에도 10m 정도의 거리에서 자동차 및 트럭의 앞유리에 부착돼 인식된다고 한다.

 

현재 브라질 전역에서 운전자는 가스 및 주차료를 지불하거나 혹은 유료 도로에서 지불을 위한 인식을 위해 이 태그를 사용하고 있다. 하니웰의 Productivity Products 사업부 관계자는 "기업들은 태그의 무단 사용을 방지하기를 원하며, 고객은 자동차의 데이터 전송이 안전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우리는 완전히 구성 가능한 권한을 가진 최대 6개의 액세스 키를 사용해 양방향 인증 및 데이터 보안을 제공하는 다양한 암호화 표준을 통합했다"고 강조했다.

 

패스브 RFID 태그이기 때문에 IT70은 일단 자동차 유리에 부착되면 더 이상 유지보수가 필요없다. 이 태그에는 3배 빠른 AES-128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암호화 지원 기능이 있는 최대 6개의 액세스 키가 있다. 또한, 이 태그는 섭씨-140도에서 85도까지의 극한 환경 조건에서 견딜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

 

하니웰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이 제품은 유료 톨게이트와 주차 시설에서 사용되지만, 보안이 강화된 이 RFID 태그는 가스를 구매하는 것과 같은 다른 전자 지불 거래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