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네트워크 테스트, 가시성, 보안 솔루션 업체 익시아가 가시성 솔루션인 비전 네트워크 패킷 브로커: 비전 NPB 시리즈 강화를 위해 비전 엣지40과 비전엣지100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하이퍼 데이터 스케일용 가시성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게 됐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익시아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애플리케이션 성능 병목 현상 해결, 장애 시 원인 파악, 데이터센터 자동화 개선, 네트워크 분석 및 보안 툴의 사용성 강화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최근 확장용으로 설계되는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와 네트워크 경험 향상을 위해 네트워크 에지에 위치하는 마이크로 데이터센터는 규모 및 복잡성 증대로 인한 네트워크 성능 약화에서부터, 보안사고 탐지 및 해결에 대한 가시성 부족에서 야기되는 보안 문제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제를 유발하고 있다.
이에 많은 IT 조직들은 다양한 네트워크 모니터링 툴들을 사용하고 있고, 수천 개에 이르는 네트워크 위치에서 트랜스포트 네트워크의 효율적 전송을 요구하고 있다.
익시아 비전 NPB 포트폴리오는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지능형의 네트워크 플로우 최적화 기능을 통해 종합적인 가시성 및 보안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비전엣지40과 비전엣지100은 확장 가능한 고밀도 하이퍼스케일 및 마이크로스케일 데이터센터에도 가시성, 인사이트, 보안성 등을 실시간 제공한다.
두 솔루션 모두 인라인(inline) 및 아웃오브밴드(out-of-band) 구축이 가능하며, 컨트롤, 커버리지, 성능 등을 제공해 주요 네트워크,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비즈니스 자산 등을 보호하고 강화한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황치규 기자(delight@hello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