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하니웰, 바코드 프린터 소프트웨어 ‘Zsim2’ 출시

  • 등록 2016.05.13 14:03:24
URL복사

 

 

Honeywell Sensing and Productivity Solutions가 빠른 바코드 라벨 인쇄를 용이하게 하고 기존의 회사 프린터를 막힘 없이 원활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해주는 고급 에뮬레이션(emulation) 소프트웨어 ‘ZSim2’를 출시했다.


Zsim2는 바코드 라벨 인쇄 속도를 향상시키며 현재 사용하고 있는 타 브랜드의 프린터를 손쉽고 원활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이다.

 

ZSim2 플랫폼은 Zebra ZPL II 프린터 명령 언어와 호환되기 때문에 기업들이 빠르고 사용자 친화적인 라벨 인쇄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한다. 대부분의 Honeywell 프린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ZSim2는 쉽게 설치하고 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이것으로 인쇄한 라벨은 기존 제품으로 인쇄한 라벨과 거의 똑같다.


Honeywell Sensing and Productivity Solutions의 호주 및 뉴질랜드 지사장인 Tony Repaci는 “바코드 프린터는 상품을 추적하여 찾아내거나 관리해야 하는 기업에게 꼭 필요한 도구”라며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인쇄 기술이 사업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한다면 생산성과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ZSim2는 시중에 있는 제품 중에서 가장 진보한 라벨 프린터로서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유연성을 기업에게 제공한다”며 “소매 산업에서 정가 라벨링, 오피스에서 패킹과 선적 라벨링 또는 유통 센터에서 바코드 라벨링 및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 등 Honeywell은 인쇄 분야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춘 다양한 종류의 프린터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ZSim2는 폰트 매칭과 같은 인쇄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에뮬레이션 도구를 포함하고 있다.

 

김혜숙 기자 (atided@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