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F+AW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아이지피넷, 3D 데이터 최적화 통합 플랫폼 선보여

URL복사

 

아이지피넷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2)’에서 3D 데이터 최적화 통합 플랫폼 ‘3DxSUITE(3D스위트)’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는 4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아이지피넷이 선보인 3D스위트는 ASFALIS / CADdoctor 및 Elysium 제품군을 통합해 V5와 JT, STEP 간의 3D CAD 데이터, 형상, PMI, 속성, 어셈블리 구조까지 변환하는 3D 모델링 최적화 통합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3차원 데이터의 변환, 검증, 수정, 비교, 간략화 등의 디지털 엔지니어링에 필요한 데이터의 최적화를 통합적으로 지원한다.

 

 

아이지피넷 관계자는 “기획, 설계, 제조, 판매 등에 이르는 모든 제품 라이프 사이클에 다양한 CAD/CAM/CAE 및 3D 툴이 사용되어 3D 데이터의 변환이 반드시 필요하다. 이에 3D스위트는 최고의 3D 최적화 데이터의 품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거대한 움직임을 의미하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32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1,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오토메이션월드 함수미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