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슈말츠, 식품을 자동으로 핸들링할 수 있는 핑거 그리퍼 OFG 개발

URL복사

[헬로티]


자동화된 공정은 식품 가공 산업에 효율성과 안전성을 가져다준다. 이를 위해서는 그리퍼 및 핸들링 장비가 필수적이다. 그리고 이 장비는 식품과 직접 접촉하기 때문에 위생적이고 섬세하게 이동되어야 한다.


슈말츠는 식품을 자동으로 핸들링할 수 있는 핑거 그리퍼 OFG를 개발했다. 네 개의 가늘고 둥글며 구부러진 손가락 모양의 그리퍼는 실제 사람의 손을 모델로 실리콘으로 제작됐다.


▲ 정확한 핸들링 작업을 책임지는 슈말츠의 핑거 그리퍼 OFG


그리퍼 내부의 압력이 증가하면 손가락이 구부러져 상품의 모양에 맞춰지며 압력이 감소하면 수축한다. 이를 통해 OFG는 섬세한 제품을 인접한 트레이에 세심하고 정확하게 배치할 수 있다.


특히, 본체와 제어 장치는 특정 개별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제작됐다. FDA 규정을 준수한 이 기계는 매우 위생적이다. 본체는 PET-P(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로 제작됐으며 세척이 쉽도록 설계됐다. 또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본체와 함께 핑거 그리퍼가 옵션으로 제공된다. 이 모델은 창고 물류 또는 조립 보조 도구와 같은 산업 환경에서 적용하기에 적합하다.


중앙에 있는 벨로우즈 석션컵은 악력과 안정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베이식 컨트롤 유닛은 진공 및 압력을 통해 개폐를 구현하지만, 컨트롤드 컨트롤 유닛은 USB 또는 직렬 인터페이스를 통해 파라미터를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는 로봇 컨트롤러를 통합하고 개방 각도와 고정력을 지속해서 조정할 수 있다.


OFG는 –0.8~최대 1.6bar의 압력 범위에서 작동한다. 그리퍼 속도는 0.05초이며 ±0.06mm의 반복성을 가진다. 또한 핑거 그리퍼는 섭씨 200도까지 견딜 수 있으며 국제 보호 등급 IP68에 따라 기계를 물과 먼지로부터 보호된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