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앤시스 코리아, 포항공과대학교에 앤시스 소프트웨어의 모든 제품군 기증

  • 등록 2017.02.28 10:24:14
URL복사

▲ 앤시스 조용원 대표(좌), 포스텍 김도연 총장(우)

 

 

[헬로티]

글로벌 시뮬레이션 해석 분야를 선도 업체인 앤시스 코리아는 대학의 교육 및 연구활동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포스텍에 앤시스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전 제품군을 기증했다.

 

앤시스 코리아 조용원 대표는 포스텍(포항공과대학교)에서 회사 임직원과 김도연 총장 및 대학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프트웨어 기증식을 가지고, 학부 수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티칭(Teaching) 라이선스와 교수진 및 대학원에서 사용 가능한 리서치(Research) 라이선스를 기증했다.

 

이번에 기증된 소프트웨어는 최대 5,000명의 학생들이 수업용으로, 그리고 500명의 인원이 연구용으로 동시에 접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수량이며 기계, 전기, 전자, 신소재, 물리 등 8개 관련 학과뿐 아니라 포스텍 가속기 연구소 등의 연구 분야에서도 활용될 예정이다.

 

앤시스 코리아 조용원 대표는 “미래의 인재들을 위한 교육 분야에서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학제 간 융합 교육에 필수적인 다중 물리(Multi-physics) 해석에 최적화된 앤시스 솔루션을 통해 최고 수준의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교육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앤시스의 시뮬레이션 솔루션은 구조, 유체, 전자기, 회로 등의 광범위한 분야에서 정밀하고 효율적인 분석을 가능하게 하므로, 이번 기증이 포스텍의 설계 및 해석, 시뮬레이션 관련 분야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희성 기자 (npnted@hellot.net)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