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엔드레스하우저, 카카오톡 채널 오픈

2020.06.25 10:08:35

[헬로티]


글로벌 산업자동화 계기·솔루션 전문 기업 한국엔드레스하우저가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하며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다양화에 나섰다.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한국엔드레스하우저’를 검색하거나, 론칭 안내 포스터 내 QR코드를 스캔하면 곧바로 페이지에 연결되어 친구 추가가 가능하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 채널을 추가하면 신제품 소식, 성공사례 등을 발빠르게 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마트채팅’ 기능을 사용해 견적 문의처, 전국 영업지사 연락처, 계기 고장 발생 시의 접수처 또한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대표전화, 서비스 헬프데스크 연결 희망 시 담당자가 통화중이라 장시간 대기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게끔, 카카오톡의 ‘알림톡’ 서비스로 웹페이지 접수 채널을 안내할 예정이기도 하다. 이 밖에도 쿠폰 이벤트, 친구 추가 이벤트 등 채널을 추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한편, 한국엔드레스하우저는 엔지니어의 현장 파견 없이도 문제가 발생한 계기를 원격으로 지원할 수 있게 한 비대면 서비스 ‘비주얼 서포트(Visual Support)’를 론칭했고, 비즈니스 네트워킹 특화 소셜미디어 ‘링크드인’ 페이지 운영을 시작했으며 온라인으로 참석 가능한 세미나인 ‘웨비나’를 활성화하는 등, 코로나19 장기화에 발맞추어 디지털 플랫폼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 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물리적 대면이 어려워졌지만 변함없이 고객을 긴밀히 지원하고자 디지털적 대안을 지속적으로 개발 중”이라고 말했다. 

임근난 기자 fa@hellot.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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