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나영산업 고정주 회장, 경향산업 송경현 회장, 지스트 김기선 총장 및 신규 이사 등 12인으로 구성
광주과학기술원(GIST, 이하 지스트)은 산학협력을 기반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생을 위한 제2기 재단법인 지스트 발전재단(이사장 고정주)을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지스트 발전재단은 지난 2월 10일(월) 제11회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주)한영피엔에스 김윤섭 회장, 한국쓰리축 유구현 대표이사를 신규 이사로 선임하는 등 지난 2016년 지스트 발전재단 설립 이후 제2기 이사회를새로 구성했다.
지스트 발전재단은 작년 10월 나영산업 고정주 회장이 이사장으로새롭게 취임하고, 부이사장 경향산업 송경현 회장을 비롯해 지스트 김기선총장(당연직), 엠에스 김해명 회장, 우성정공 박화석 회장, 디케이 김보곤 회장, 무진서비스 최은모 회장, 에코월드 오석중 회장, DH글로벌이정권 대표이사, 지스트 대외협력처 박성규 처장(당연직)과 신규 이사 2인 등 총 12인으로 구성돼 지스트의 발전과 발전재단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지스트 발전재단 이사의 임기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승인에 따라 2022년 10월 27일까지며,지스트 발전재단은 지역 상생을 위한 산학협력 활동 등지역경제 발전에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