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빛을 통해 세상을 밝히고자 하는 소셜벤처 루미르(대표 박제환)가 크라우드 펀딩 업체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 ’루미르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루미르는 10월 말부터 약 한 달여간, ‘루미르B’의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며, 본 펀딩에 앞서 10월 11일부터 29일까지, 약 2주간 사전 예약을 받기 시작했다.
루미르가 네 번째로 선보이는 조명이자, 처음 출시하는 전구 ‘루미르B’는 출시 전부터 유리로 만들기 쉽지 않는 엣지를 살린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 딥그린과 화이트를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한 루미르 만의 시그니처 컬러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LED 전구로 기대를 모았다. 루미르B의 미니멀한 디자인은 벽걸이, 펜던트, 쉐이드 등 다른 소품들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어 훌륭한 인테리어 조명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루미르B가 기존의 전구와 다른 것은, 비단 디자인뿐 만이 아니다. 조명에 꼭 필요한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이 기능은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다른 스위치를 통해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시공 따로 필요 없고 설치가 간편해서, 큰돈이나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다.
루미르는 기존에도 혁신적인 기술의 촛불 램프 루미르C를 해외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를 통해 출시해, 약 1억 6천만 원 이상의 펀딩을 받으며 해외 유명 언론들에 주목을 받은 적이 있다.
또한 11일부터 진행 중인 오픈 예정 페이지에서 알림 신청 시, 최대 45%의 할인 금액으로 구입 가능한 슈퍼 얼리버드 알림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루미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펀딩 진행 상황을 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