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어드밴텍케이알은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사물인터넷국제전시회에 참가해 차별화된 IoT 패키지를 선보였다.
IoT 솔루션 레디 패키지인 SRP-E2i120는 센서, 게이트웨이 등의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자사 플랫폼 서비스인 WISE-PaaS와 파트너사의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SRP-E2i120을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 데이터 시각화, 분석, 예측 정비, 유지보수 비용 절감, 예측 유지보수 등이 가능하다.
어드밴텍은 대만에 본사를 둔 산업용 임베디드 컴퓨터 전문기업으로서 전세계 90여개국에서 지사 및 서비스센터를 운영중인 글로벌 기업이다. 어드밴텍 한국지사는 1998년 비즈니스를 한국에서 처음으로 시작했으며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솔루션 레디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IoT 시장을 개발하며 선도하고 있다.
이번 사물인터넷국제전시회에서는 국내외 200여개 기업이 참가하여 개인 생활, 가정, 공공 서비스, 산업 현장 등 다양한 분야의 사물인터넷 서비스와 제품을 소개한다. 전 세계 45개국에서 약 2만 3천여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된다. 9월 10일(월)부터 21일(금)까지 개최되는 IoT진흥주간은 ‘사물인터넷, 생각을 넘어 생활이 되다’를 주제로, 국제전시회, 국제 컨퍼런스, IoT 쇼케이스,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등 12개의 다양한 행사들이 이어진다.
올해 5회째를 맞는 IoT 진흥주간은 국민과 기업이 우리 실생활과 산업에서 활용되는 다양한 사물인터넷 사례를 보고 체험함으로써 혁신성장의 핵심 기반 기술인 사물인터넷 성과를 공유하고,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자리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