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퓨어스토리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스토리지 부문 리더 인정

URL복사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에서 높은 점수 획득하며 비즈니스 혁신 리더십 입증

 

퓨어스토리지가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분산 파일 시스템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퓨어스토리지는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에서 높은 점수를 얻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비정형 데이터 스토리지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인정받았다.

 

2017년 처음 출시된 퓨어스토리지 플래시블레이드는 비정형 데이터 워크로드에 필요한 효율성, 간편성, 성능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글로벌 기업들에게 통합 스케일아웃 플랫폼을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해 왔다.

 

플래시블레이드 포트폴리오는 퓨어스토리지의 엔드-투-엔드 올플래시 데이터 스토리지 플랫폼의 핵심 축을 담당하며, 에버그린//원 구독 모델을 통해 제공되고 AI 기반의 단일 관리 플랫폼인 퓨어1이 지원된다. 플래시블레이드는 고객의 최신 파일 및 오브젝트 데이터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선도적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플래시블레이드//E는 하드디스크 기반 시스템 대비 최대 5배 적은 전력을 소비하는 동시에 10~20배 높은 안정성, 60% 낮은 운영 비용, 85% 적은 전자 폐기물 배출이라는 이점을 제공한다. 플래시블레이드//E는 디스크 대비 경쟁력 있는 구축 비용과 훨씬 낮은 운영 비용으로 퓨어스토리지의 올플래시 데이터센터 비전을 현실화한다. 

 

플래시블레이드는 다양한 사용사례와 산업군에서 빠르게 도입되고 있다. 새로운 AI 서비스 출시 기간 단축, 혁신 촉진, 게놈 파이프라인 처리 시간을 단축해 전 세계 고객들은 플래시블레이드를 통해 현대화를 가속하고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퓨어스토리지의 최신 ESG 분석에 따르면, 플래시블레이드//S를 사용하는 고객은 경쟁사 플래시 기반 제품 대비 최대 65%의 전력 소비 및 탄소 배출량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최근 출시된 플래시블레이드//E 및 플래시어레이//E를 비롯해 퓨어//E 제품군의 유의미한 전력 소비 및 탄소배출 절감 효과와 더불어, 퓨어스토리지는 업계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데이터 스토리지 기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퓨어스토리지 숀 한센 코어 플랫폼 사업부 총괄은 “플래시블레이드의 포트폴리오 확장은 성장하는 비정형 데이터 시장에서 퓨어스토리지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이제 데이터센터의 모든 계층에서 올플래시의 약속을 실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퓨어스토리지가 최신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된 것 역시 플래시블레이드가 시장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다는 강력한 지표다"라고 전했다.

 

오토메이션월드 함수미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